아산의 찐 맛집으로 순대의 잡내가 하나도 없으며 맛있습니다. 순대국도 국물이 맑으며 잡내를 꽉 잡았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도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아산 시민들 이외에도 타지에 있는 여행객들도 입소문으로 방문하는 숨은 맛집입니다.
식당 인테리어는 모던한 감성의 인테리어로 많은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우스 와인도 잔당 판매해 커플들과 부부들이 한잔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영문판 기준 서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으며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정에 올라온다.
부담스럽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한 막국수 맛이 이 곳의 대표적인 맛입니다. 대표 메뉴인 막국수 외에 수육, 오징어순대도 맛있다고 하니 함께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집 위치
또 먹다가 찍은 사진ㅜㅜ 그래도 안 찍은 것보다는 나아요. 양념장에 찍어 먹는 마른 김맛이 아주 좋아요. 꼬막비빔밥은 냄새부터 예사롭지 않아요. 실한 꼬막과 싱싱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데, 들기름을 넣어 향긋해요.
정식 한상에는 게장, 꽃게장, 새우장, 꽃게탕까지 따뜻한 솥밥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간장 베이스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게 딱 적당히 간이 맞아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돌게장을 맛보고 싶은 분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일식과 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일식 맛집인 오동도입니다. 오동도에는 점심 특선으로 프라이빗 룸에서 전문 일식 쉐프의 맛있는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사천 란이식당은 어장 멸치와 남해에서 직접 키운 쌈과 야채를 제공하는 삼천포 케이블카 인근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질 좋은 남해안의 죽방 멸치, 삼천포항의 어장멸치를 제철인 봄에 직접 경매 받아 사용한다고 합니다.
군만두는 겉바속촉입니다.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만두와 확연하게 다릅니다.
파주닭국수에서는 식사를 click here 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매장에서 직접 만든 check here 보리강정을 무료로,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답니다.
순두부가 계란찜처럼 부드럽고 고소하며, 해물순두부는 많이 맵지 않고 시원한 맛이라고 합니다. 고소하고 푸짐한 순두부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녁마다 한 잔(이 아니라 한 병, 그것도 페트병으로) 하는 것을 행복으로 여기는 남편이 more info 아침 식사로 선택한 선열해장국입니다. 셰프추천 황태콩나물해장국으로 more info 주문했어요. 요즘 보기 드물게 좌식테이블이네요.
사진은 대가찜 소. 역시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좋아요. 특히 폭탄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보기도 좋아요. 대가찜은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았어요.
해외 오리지널 웹툰이 네이버 웹툰에 서비스되기도 하는데 한국 웹툰 번역보다 비교적 인기가 매우 많아 다른 나라 언어로도 번역이 되었거나, 작품성이 좋아 상을 받을 read more 정도가 되어야 한다. 후술할 로어 올림푸스와 에브리띵 이즈 파인 등이 그렇다.